본문 바로가기
일상

홈스월드 프리미엄 접이식욕조(대형/노르딕블루) by 내돈내산

by 두로라 2021. 1. 8.





 

최근 코로나로 인해 목욕탕 출입이 힘들다. 그리하여 홈스월드에서 나온 접이식 욕조를 한 번 구매해보았다. 퇴근을 하고 오니, 집 앞에 커다란 택배 박스가 기다리고 있었다. 참고로 필자가 포스팅하는 음식과 제품들은 모두 내돈내산, 내돈내먹이다. 욕조의 가격은 대형 덮개 포함 기준 인터넷 가로 89000원.




 

제품을 개봉해본다. 해당 제품은 대형 크기의 제품이며, 제품의 길이 제원은 대략 60cm×130cm 정도. 나중에 필자가 들어가 보니 180cm 정도 되는 성인도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크기였다.


크기는 중형, 대형 중 고를 수 있고, 색상은 노르딕 블루와 노르딕 핑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뚜껑 포함과 미포함도 선택할 수 있는데, 기왕이면 뚜껑이 포함된 제품을 추천한다. 그 이유는 아래쪽에서 차근히 설명해보겠다.



 

욕조 뚜껑을 열어보았다. 욕조 손잡이와 마사지 롤러 등이 들어있었다.



 

종아리 쪽을 지압할 수 있는 6개의 작은 마사지 롤러를 설치해 주었다. 은근히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을 쓴 것 같다. 상단의 열고 닫을 수 있게 돼있는 파란색 뚜껑은 배수용 뚜껑이다.



 

욕조를 위 사진의 화살표 방향으로 위에서 아래로 꾹 눌러주면 욕조가 아래로 쭉 펴진다. 아래로 펼치고 난 후의 깊이의 제원은 약 50cm로 꽤 깊이감이 있어서, 목욕 시에 몸이 물에 푹 잠기는 듯한 느낌을 줘서 좋았다.




 

이것은 위에서 얘기한 파란색 배수용 뚜껑 외에 또 다른 배수용 관인데,





위 사진처럼 뚜껑을 분리한 다음에,




 

욕조에 옆쪽에 체결하여 쓸 수 있게 되어있었다. 배수 구멍은 총 2개가 되는 셈이다.



 

욕조 양쪽에 손잡이도 설치해보았다. 손잡이는 위 사진과 같이 각도를 조절할 수 있었다. 목욕 중일 때와 욕조를 들고 이동할 때의 두 가지 상황 모두를 신경 쓴 세심한 배려인 것 같다.




 

모든 조립을 끝마쳤다.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은 친환경 PP, TPE 소재를 사용하였다는 점과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보온 기능이라고 한다. 그럼 이제 그 장점을 몸으로 직접 느껴봐야 할 시간이다.(그전에 잠시 다른 용품도 빠르게 보고 가자)




욕조를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샤워볼과 각종 때 타월. 제품을 받고 바로 목욕에 임할 수 있게, 목욕용품까지 챙겨주는 점이 좋다.




이것은 최근 핫 아이템이라는 -정준산업에서 만드는- 요술손모아때장갑. 비누에 묻혀서 슥슥 밀기만 하면 된다는데, 이번에 욕조를 사는 김에 때 타월도 추가로 사보았다.



 

이제 목욕을 위해 욕조를 화장실로 들고 왔다. 뚜껑이 있어서 물이 빨리 식지 않는 점이 좋다. 그리고 고개만 내밀고 목욕을 하므로 가족들 간의 민망한 상황도 피할 수 있고 위 사진처럼 음료수 등을 올려놓기에도 좋다.

그리고 직접 사용을 해보니, 건장한 성인이 쓰기에도 충분한 견고함이 느껴졌다.


그리고 목 받침대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목을 기대고 욕을 즐길 수 있게 한 점도 좋다.



 

목욕을 끝낸 후에는 위 사진처럼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인 것 같다. 접지 못하는 욕조는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하여, 가끔 애물단지가 되기도 한다.



<갈무리>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해 목욕탕을 가는 것이 겁이 나는 요즘, 집에 설치된 욕조가 없다면 접이식 욕조를 하나 두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그중에도 홈스월드 접이식 욕조를 추천하는 바이다. 이동성, 보관성, 견고함, 친환경 소재 사용 등 여러 가지 장점이 많은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