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맛집

일레븐 비스트로 in 다대포 낫개

by 두로라 2021. 3. 8.





 

이날은 다대포 낫개 테마거리에 있는 일레븐 비스트로에 다녀왔다.




 

「위치 팁」

말 그대로 낫개 테마거리 내에 위치하고 있다.

(아래 지도 및 정보 참조)


 

Tel 051-265-1469

 

주소

부산 사하구 다송로 84번길 50 2층

 

휴무일

  • 월요일


※ 주차 가능, 포장 가능, 예약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단체석 있음




 

입구부터 감성적 인테리어가 이미 느껴진다.




 

가게는 한 계단을 올라가 2층에 자리하고 있다.




2층의 가게 입구.




 

가게 내부. 크기도 상당히 커서 제법 많은 테이블이 있다. 대략 밤 9시쯤 방문했음에도 상당히 많은 손님이 계셨다.

 

위 사진 쪽 말고 주방 쪽에도 2개의 테이블이 더 있는데, 이쪽은 반려동물까지도 동반이 가능한 테이블이다. 참고해두면 좋을 것 같다.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모던한 느낌.




 

깔끔한 오픈형 주방.




 

메뉴판.

낮에는 브런치 등 식사, 밤 시간 대에는 맥주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그런 가게인 것 같다.

 

이날은 필자를 포함한 2명 방문이었다. 로제 파스타와 페퍼로니 피자,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호밀빵까지 시켜보았다.

(여담으로 필자가 파스타 중에는 로제 파스타를 가장 좋아하다 보니, 늘 로제 파스타만 포스팅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다... 다음번에는 다른 파스타 위주로 좀 시켜보아야겠다....) 




 

그리고 음료로는 자몽에이드 주문.




 

먼저 페퍼로니 피자 등장. 얇은 도우에 화덕에서 담백하게 잘 구워진 피자. 씬 피자라서 부담 없이 입속으로 쉽게 넘어간다. 도우의 끝 부분도 딱딱하기보다는 바삭하여, 도우의 끝부분인데도 그만의 씹는 맛이 꽤 좋다.




 

다음은 필자 개인적으로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로 뽑고 싶은 로제 파스타. 비주얼부터 일단 압권이다. 그리고 이 파스타의 가장 큰 특징은 살짝 매콤한 맛을 낸다는 것. 기본 로제 소스에 살짝 가미된, 뭔지는 확실히는 알 수 없지만, 매콤함을 내는 재료가 궁금해진다. 기본적으로 뛰어난 맛이지만 그 매콤한 맛이 이 파스타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겠다. 아무튼 이 집을 방문한다면 로제 파스타는 꼭 한번 먹어보기를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사이드 메뉴로 시킨 호밀빵. 딸기잼이 같이 나온다. 호밀빵의 부드러움은 치아교정 중인 필자에게도 전혀 부담이 되지 않을 정도.





딸기잼을 발라 먹어도 좋고 로제 파스타 소스에 찍어먹어도 궁합이 좋다.




 

거창하고 예쁜(?) 한상 사진.




 

30여 분만에 초토화돼버린... 그만큼 맛이 있는~!


<갈무리>
모던한 인테리에 맛까지 뒷받침되는, 충분히 추천 가능한 맛집! 다대포라는 다소 먼 거리에 있다는 게 접근성 부분에서는 아쉬울 수 있으나, 그 거리를 달려와서 먹더라도 결코 후회할 일은 없는 집이다.